인천교육청 사립유치원 급식도 무상으로

첫 발 내딛는 사립유치원 무상급식 추진계획 안내 연수 개최

전지훈 기자 | 입력 : 2019/02/19 [21:28]

[인천광역시교육청] 지난 2월 19일(화), 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사립유치원 원장 및 사립유치원 학부모 등 500여명을 대상으로 인천교육종합정보센터 대회의실에서 ‘2019학년도 사립유치원 무상급식 추진계획 안내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에서 인천광역시교육청 장후순 교육국장은 ‘사립유치원 무상급식 추진 성과에 대한 학부모와 유치원 관계자들에게 안내’와 함께 ‘학부모들의 염원과 사립유치원 교직원의 바람을 담아 첫 발을 내딛는 사립유치원 무상급식이 성공적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격려’를 부탁하였다

 

사립유치원 무상급식 추진계획 안내와 함께 성장기 유아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 제공을 위한 연수를 실시하여 인천시교육청 사립유치원 무상급식의 질을 높이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2019학년도 사립유치원 무상급식 지원 계획 안내 연수에서는 사립유치원 무상급식 실시에 따른 급식 만족도 제고 방안, 무상급식 지원 절차 전반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한광희 평생교육체육과장은 “사립유치원 무상급식이 성공적으로 안착 될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신경을 써주고, 사립유치원에서는 양질의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길 바란다”며 발전적인 유치원 무상급식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당부하였다. 

 

▲ 인천시교육청 사립유치원 무상급식 안내 연수 © 지방행정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만평] 제14호 복잡다단한 비핵화 셈속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