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클센터 홍보하면 피자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전지훈 기자 | 입력 : 2019/03/14 [20:05]

[광명시] 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센터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시민들에게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공식 개설하고 플러스친구 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하면 그동안 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 블로그, SNS 등으로 볼 수 있었던 센터 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공식 런칭을 기념해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인증 캡쳐 이미지와 함께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뽑아 피자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02-2680-6894/6928)로 전화하면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플러스친구 서비스 개설을 시작으로 센터관련 중요 뉴스와 체험 프로그램 소식,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며 많은 시민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gmupcycleartcenter

 

▲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카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실시 © 지방행정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만평] 제15호 무노동 무임금 원칙에 예외는 없어야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