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주) 인천본부, 서구노인복지관에 '맞춤형 복지차량' 전달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찾아가는 건강증진 서비스 등 지역 어르신 복지 서비스 제공에 사용

김태영 기자 | 입력 : 2019/03/15 [15:24]

[인천 서구] 한국중부발전(주)(사장 박형구) 인천발전본부는 지난 14일,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복지차량(스파크 1대)’을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맞춤형 복지차량’은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전문상담, 찾아가는 건강증진 서비스 등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사용된다.

 

안천수 인천발전본부장은 “오늘 전달된 맞춤형 복지차량이 지역 곳곳에 숨어 있는 어려운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잘 사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발전본부는 최근 사내 소모임 Cop “The 나르샤”가 2018년도 우수 활동을 인정받아 수여받은 상금을, 지역 저소득층의 설 명절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으로 전달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3년간의 녹색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환경부가 인정하는 ‘녹색기업’으로 8회 연속 지정된바 있다.

 

▲ 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 맞춤형 복지차량 전달식 © 지방행정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만평] 제14호 복잡다단한 비핵화 셈속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