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늘 가던 곳 말고 색다른 곳 없을까?

광명동굴, 온가족이 함께하는‘5월 가족 봄나들이 행사’개최

김태영 기자 | 입력 : 2019/04/29 [17:20]

[광명시]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에서 어린이날 연휴에 광명동굴을 찾는 광명시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2019 광명동굴 5월 가족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한다.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오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광명동굴 빛의 광장(LED 미디어타워 앞)에서 광명동굴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 및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매직&버블쇼, 뮤지컬 듀엣, 마샬아츠, 재즈밴드, 팝페라, 보컬 공연 등 미디어타워 무대에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 MC가 진행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통해 LED풍선 또는 케이크 토퍼 만들기 체험권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특별한 공연과 더불어 무대 앞 광장에서 미세먼지마스크 만들기, 페이스페인팅&패션타투, 추억의 7080상회 등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연휴를 맞이하여 광명동굴에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5월 4~6일 광명동굴 빛의 광장 5월 가족 봄나들이 행사 개최  © 지방행정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만평] 제15호 무노동 무임금 원칙에 예외는 없어야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