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Yangju English Town’여름영어회화캠프 참가자 모집

7월 11일까지 70명 선착순 모집..영어회화에 대한 흥미와 외국 문화 바르게 이해하는 기회 제공

설재오 기자 | 입력 : 2019/06/27 [22:22]

[양주시] 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8월 5일부터 9일까지 4박 5일 동안 관내 거주 11~1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Yangju English Town’ 여름영어회화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 주제는 ‘Think outside of the box : 틀을 깨고 사고하는 글로벌 리더로 고정관념에 박힌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고를 하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UCC를 직접 만들어 보는 등 다양한 그룹창작 활동을 통해 팀워크와 창의력을 키우고 4차 산업시대에 맞춰 사물인터넷, 4차산업 콘텐츠 등을 가지고 다양한 영어그룹 액티비티를 경험한다.

 

특히재미있고 질 높은 교육을 통해 듣기말하기 등 영어회화에 대한 흥미와 외국 문화를 바르게 이해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영어회화 캠프는 영어교육전문기관인 YBM넷에 운영을 위탁해 진행하며 캠프 참가신청은 오는 711일까지 7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이나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양주시에서 일부를 지원해 교육비교재비숙박비식비 포함 1인당 22만원이며 활동 종료 후 YBM넷 명의 수료증과 우수참가자에게는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방학기간 수준 높은 교육으로 영어 학습 성취감과 자립심을 높이고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내 청소년들의 많이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YBM이나 양주시 체육청소년과 청소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만평] 제15호 무노동 무임금 원칙에 예외는 없어야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