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홍귀선 제32대 의정부시 부시장 취임

홍귀선 의정부시 부시장 "재임기간 행복한 의정부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설재오 기자 | 입력 : 2019/07/01 [21:03]

[의정부시] 홍귀선 제32대 의정부시 부시장 취임식이 71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한 홍귀선 의정부시부시장은 1980년 경기도 화성에서 공직에 입문한 후 경기도 일자리센터장, 대중교통과장, 버스정책과장을 역임하였다. 201615일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해 의정부시 부시장, 경기도 교통국장, 황해경제자유구역청 사업총괄본부장을 역임 후 의정부시 제32대 부시장으로 취임했다.

 

홍귀선 의정부시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의정부시가 비상해나가는 중차대한 시기에 다시 한 번 부시장의 소임을 맡게 되어 영광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재임기간 동안 시장님의 시정철학이 시정 구석구석에 스며들어 시민이 행복한 의정부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복합문화융합단지 조성, 민락 국민체육센터 건립, 예비군훈련장 이전, 자원회수시설 현대화 사업 등 추진해야 할 사업이 많으며, 이러한 사업을 원만히 추진하고 달성하기 위해서는 직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 홍귀선 제32대 의정부시 부시장 취임 ©지방행정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만평] 제14호 복잡다단한 비핵화 셈속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