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공업고 서울경기 유일 항공전문 특성화고로 학과개편

2020학년도 신입생부터 항공전기전자과 영상미디어과 개편해 항공기술인재 육성

전지훈 기자 | 입력 : 2019/07/10 [21:33]

[광명교육지원청] 경기도 광명공업고등학교(교장 오세춘)는 2020학년도에 ‘경기항공고등학교’로 교명을 변경하고, 항공전기‧전자과, 항공영상미디어과, 인테리어리모델링과로 대대적인 학과개편을 시행했다.

 

▲ 경기항공고등학교, 서울 경기 유일 항공전문 특성화고로 변모 © 지방행정신문

 

이로써 2020학년도 신입생부터 기존 스마트전자과를 항공전기‧전자과와 항공영상미디어과로 개편하여 서울‧경기지역 유일의 항공정비분야 특성화고등학교로서 항공기술인재를 육성한다고 밝혔다.


광명공고는 이에 대해 새로운 시대 변화에 부응하기 위한 교육적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수년 간 교명 변경 및 학과 개편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에 따른 교육 수요자의 요구와 변화를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더 나은 변화를 위해 노력해 온 학교 구성원 모두의 오랜 노력이 빚어 낸 결실이라고 전했다.
 

광명공업고등학교 오세춘 교장은 “본교는 교명 변경이 가지는 교육적 의미와 무게를 더욱 실감하고 변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고 경기항공고등학교의 새로운 교명에 걸맞은 명실상부한 경기도의 항공전기‧전자, 항공영상미디어 및 인테리어리모델링 분야 전문기술인재 육성의 산실로 비상하기 위해 학교 구성원 모두가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만평] 제15호 무노동 무임금 원칙에 예외는 없어야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