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샀는데 스타일러, 의류건조기가!

강원도 추석 명절 맞이 '강원마트 강력한 딜' 행사 시행

전지훈 기자 | 입력 : 2019/08/20 [20:15]

[강원도] 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마트(www.gwmart.kr)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15일까지 도내 우수 중소 기업제품과 지역 특산품을 할인 판매하는 ‘강원마트 강력한 딜’ 행사를 실시한다.

 

▲ 강원도, 춧석맞이 강원마트 강력한딜 행사 진행 © 지방행정신문


‘강원마트 강력한 딜’은 도내 96여개의 기업이 참가하여 제수용품에서 추석선물까지 총 200여개 상품을 최대 46%까지 할인하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추진된다.

 

차례음식 기획전인 ‘조상님도 기다린 차례음식’, 축산물 기획전 ‘한우의 자존심, 강원한우 모음전’,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엄마, 아빠가 좋아하는 실속선물세트 기획전’, 추석프리미엄 선물 기획전 ‘사장님, 사모님이 좋아하는 프리미엄상품 기획전’ 등 추석테마에 맞게 다양한 세일 기획전을 열어,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중 추석선물과 차례준비, 먹거리 등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하여 스타일러, 의류건조기,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등 총 300만원의 푸짐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강원도는 도내 우수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농산물 생산자의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소비자는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에 따른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경영난을 덜어주고, 지역내 우수 상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강원마트와 10개 시군의 온라인 쇼핑몰(춘천·원주·강릉·동해·홍천·영월·양구·인제·고성·양양)이 함께 참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만평] 제15호 무노동 무임금 원칙에 예외는 없어야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