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에 지친 부천시 '확 찐 자'들은 주목

부천도시공사, 코로나19 극복‘홈트레이닝 영상’ 깜짝 공개!

전지훈 기자 | 입력 : 2020/04/25 [22:31]

[부천시] 시 도시공사(사장 김동호)가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어려워진 시민들을 위해 홈트레이닝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 유튜브 링크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Ijit0NWg7ri83opVFm-kg

 

공사는 코로나19 지역 내 확산 방지 예방을 위해 체육시설이 장기 휴관함에 따라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영상시리즈를 자체제작 후 공사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또한 스포츠센터 회원 대상으로 문자를 통해 영상을 공유하며 시청을 권유하고 있다.

▲ 부천도시공사 공개 홈트레이닝 영상  © 지방행정신문

 

홈트레이닝 영상은 요가, 라틴댄스, 재즈댄스, 필라테스 등 스포츠센터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홈트레이닝 인증샷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오랜 실내생활 피로감에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며 “현재 4편의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는데, 매일 새로운 콘텐츠의 홈트레이닝 영상을 제작하여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부천도시공사는 코로나19 재난상황에서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전통시장 등 관내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전사적 방역 활동 전개와 독거노인 도시락배달 자원봉사 등 사회공헌을 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선결제·선구매 등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양주역 상가에 "역세권공인중개사"를 개업하다
1/5


광고
광고